블핑 제니 실내 흡연 사실로 스태프 놀라게 만든 사진!

Last Updated :

블랙핑크 제니, 실내에서 전자담배 흡연 논란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실내에서 전자담배를 피우는 모습이 포착되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제니의 유튜브 채널에서 삭제된 상태지만, 이에 대한 여론은 여전히 갈려 있습니다. 이번 논란을 통해 유명 연예인들의 실내에서의 흡연 행위가 사회적인 이슈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제니의 행동과 논란

지난 8일,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제니가 스태프들에게 메이크업을 받는 도중 전자담배를 피우는 듯한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유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제니가 스태프들을 배려하지 않은 행동으로 비판되고 있습니다. 한편, 일부는 실내 흡연이 허용되는 국가에서의 흡연 행위로 크게 문제가 되지 않아야 한다는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연예인의 실내 흡연 논란

이번 제니의 사건은 연예인들의 실내 흡연 논란 중 하나일 뿐입니다. 이전에도 엑소(EXO) 멤버 및 배우인 디오, 배우 지창욱 등이 실내에서의 흡연으로 논란이 되었으며, 관련하여 과태료 처분을 받기도 했습니다. 국내 법률에 따르면 일정 규모 이상의 건물 내에서의 흡연은 법적으로 제재될 수 있는 사안으로 다뤄지고 있습니다.

법률 과태료
국민건강증진법 9조 4항 제16호 10만원 이하

연면적 1000㎡ 이상의 사무용 건축물 및 공장 등에서의 실내 흡연은 금지되어 있으며, 위반 시 일정한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다만, 니코틴이 포함되지 않은 전자담배는 과태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와 같은 사건을 통해, 연예인들을 포함한 공공 인사들의 사생활이 여전히 사회적인 이슈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향후 해당 인사들의 행동에 대한 각종 제재와 규제가 어떻게 이뤄질지 주목할 만한 문제로 보입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블핑 제니 실내 흡연 사실로 스태프 놀라게 만든 사진! | bookingtag.com : https://bookingtag.com/1006
2024-09-21 1 2024-09-22 2 2024-09-26 2 2024-09-27 1 2024-09-28 2
인기글
bookingtag.com © bookingtag.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