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프랑스 클럽에서 어린 여자에 치근덕 목격담

Last Updated :

프랑스 목격자의 증언

프랑스에서 정준영과 관련된 목격 증언이 전해졌습니다. A씨의 글에 따르면 정준영을 리옹에서 목격했다고 합니다.

프랑스 목격자의 진술

A씨는 친구들과 클럽을 방문하던 중, 술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옆 사람들에게 술을 마시겠냐고 물었고, 그 중 한 남자가 정준영이었다고 합니다.

정준영과의 만남

A씨는 당시 정준영이 자신을 '준'이라고 소개하며 리옹에서 한식당을 열 계획이라고 말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준영이 다른 어린 여성에게 치근덕거리고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합니다.

A씨는 해당 상황에서 소란을 피우지 않으려고 했으나, 정준영의 행동이 걱정스러웠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정준영의 현재 상황

A씨는 정준영이 자신의 SNS를 팔로우하며 유럽에서 일자리를 찾고 있으며, 리옹에 머물고 있지만 일거리를 찾으러 유럽을 돌아다니는 중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또한, 여자들은 주의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그의 행적을 염려하고 있습니다.

정준영의 과거

정준영은 과거에 여성을 성폭행하고 불법 촬영을 한 혐의로 징역 5년을 선고받은 바 있으며, 이에 대한 사회적 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위치 시간 사건
프랑스 리옹 현재 목격 증언
한국 과거 성폭행과 불법 촬영

 

 

프랑스 목격자의 증언 확산

A씨의 글은 SNS를 통해 확산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랑스 목격자의 증언은 논란이 될 여지가 있는 상황입니다.

사회적 반응

A씨의 글은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이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정준영 프랑스 클럽에서 어린 여자에 치근덕 목격담 | bookingtag.com : https://bookingtag.com/1027
2024-09-21 4 2024-09-22 1 2024-09-23 5 2024-09-26 3 2024-09-27 2 2024-09-28 2
인기글
bookingtag.com © bookingtag.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