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표 익산 방문! 특별재난지역 촉구 현지 확인 중!

Last Updated :

최근 전북 지역을 강타한 폭우로 인해 많은 피해가 발생하였습니다. 특히 익산 지역에서는 농작물과 주택 등에 큰 피해가 발생하여 수해 지역으로 선포될 필요가 대두되고 있습니다. 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를 포함한 후보들이 현지를 방문하며 지원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전북 지역 수해 현황과 정책 대책

전북 지역에서 발생한 폭우로 인한 수해 피해 현황과 대책에 대해 살펴봅니다.

지난주 400밀리미터가 넘는 물폭탄에 삶의 터전이 망가져버린 익산 망성면, 민주당 이재명 전 대표 등 차기 당권주자와 최고위원 후보, 호남 의원들이 수해 현장을 찾았습니다. 지난해 물난리의 아픔이 채 가시기도 전에 또다시 입은 수해, 절박한 호소가 이어집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농민들이) 작년에 피해를 받아 이제 겨우 회복하려고 하니까 다시 또 상처를 입은 것이거든요..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가 돼야 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이재명 민주당 전 대표는 "특별재난지역도 가능하면 지금도 제도상으로 가능하니까 지정해야 될 것 같고 국가가 가진 권능과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서 (국민들이) 어려운 현실을 타개할 수 있도록 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수해 대책 및 특별재난지역 추가 선포

수해 대책과 특별재난지역 추가 선포에 대한 이재명 전 대표의 발언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재명 민주당 전 대표는 현지를 방문하며 근본적인 대책과 특별재난지역 추가 선포의 필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기후 위기로 인해 기록적인 폭우가 반복되고 있는 만큼, 많은 예산이 들더라도 치수정책 전환 등 근본적인 대책을 주문하였습니다.

근본적인 대책 마련을 통한 피해 방지

근본적인 대책을 통해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노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재명 민주당 전 대표는 근본적인 대책을 강구하여 농민들이 똑같은 피해를 입는 일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추가적인 지원과 현장 실사가 현재 진행 중이며, 수해 지역에서의 앞으로의 대책 마련이 중요한 과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재명 전 대표를 비롯한 후보들의 현지 방문과 발언을 통해 전북 지역의 수해 피해에 대한 관심과 대책 마련이 시급한 상황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농업 및 주거 환경을 보호하고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신속한 대책과 추가적인 지원이 필요한 시점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이재명 대표 익산 방문! 특별재난지역 촉구 현지 확인 중! | bookingtag.com : https://bookingtag.com/2188
2024-09-18 2 2024-09-19 3 2024-09-20 1 2024-09-24 1 2024-09-26 2 2024-09-28 2
인기글
bookingtag.com © bookingtag.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