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철미 임애지 응원하는 특별한 순간 공개!”

Last Updated :

2024 파리올림픽 여자 복싱 준결승 결과

 

2024 파리올림픽 여자 복싱 대회에서 임애지 선수가 준결승에서 판정패를 하여 동메달을 확보하게 되었다. 여자 54kg급에서 진행된 이 경기는 4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 노스 파리 아레나에서 열렸다. 임애지는 튀르키예의 하티세 아크바시에 2-3으로 패했지만, 동메달을 확정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로써 임애지는 대회 기간 동안 한국 여성 복싱의 위상을 높이며, 한국 복싱 역사에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북한 방철미와의 대화

 

임애지 선수는 경기 후 북한의 방철미 선수와 짧은 대화를 나누었다. 방철미는 복싱 영웅으로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두 선수는 자신의 체급에서 경쟁하게 되어 특별한 인연을 느끼게 되는 순간이었다. 임애지는 방철미와의 대화에서 “파이팅하라”는 응원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녀는 이전 경기에서 자신의 패배를 잠시 잊고 자신감을 얻었다.

 

재전의 의미와 아쉬움

 

임애지 선수는 방철미와의 재전이 크게 기대되었으나, 또 다시 서로의 경기에서 패하게 되어 아쉬움을 표했다. “이번 대회 내 슬로건은 ‘파리 하늘에 태극기’였다”고 말하며 승리를 다짐했던 신념의 순간들을 회상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녀는 자신의 목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다짐했다. 이번 대회에서 기대했던 시상대의 높은 위치가 좌절돼 아쉽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경험이다.

 

아시안게임의 만남과 연결고리

 

작년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두 선수는 링 위에서 맞붙었 다. 임애지는 당시 방철미에게 패배했으나, 이번 대회를 통해 다시금 서로의 운동 능력을 확인하고 격려하게 되었다. 임애지는 방철미와의 대결에서 학습한 점을 강조했다고 이야기하며, 자신이 진 후 방철미에게 응원을 받았던 순간이 잊히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러한 경험이 발전의 기반이 되기를 바란다.

 

마무리 및 향후 계획

 

임애지 선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목표를 더욱 확고히 다지게 되었다. 그녀는 시상대에서 나란히 서고 싶었던 아쉬움을 느끼며, 향후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또한, 향후 훈련에 있어서 더욱 집중하여 복싱 실력을 끌어올릴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과거의 실패를 통해 더욱 강해지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 임애지 선수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확정하였다.
  • 복싱 영웅 방철미와의 특별한 대화를 나누었다.
  • 서로의 지난 대결이 새로운 동기 부여가 되었다.
  • 경험을 통해 더 나은 실력을 다짐하고 있다.
  • 향후 목표를 더욱 확고히 하여 미래와의 대결을 준비 중이다.
올림픽 동메달리스트
임애지 (25, 화순군청)
방철미 (29, 북한)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방철미 임애지 응원하는 특별한 순간 공개!” | bookingtag.com : https://bookingtag.com/4494
2024-09-21 1 2024-09-22 1 2024-09-24 1 2024-09-25 1 2024-09-26 2 2024-09-28 1
인기글
bookingtag.com © bookingtag.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