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전 자제령에 맞는 냉랭 분위기에 신경전 홈

Last Updated :

국민의힘 대표 후보들의 공방

국민의힘 대표 후보인 나경원, 윤상현, 한동훈, 원희룡은 각자의 입장과 견해를 밝히며 공방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합동연설회에서의 갈등

국민의힘은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4차 전당대회 합동연설회를 개최했는데, 이 자리에서 각 후보들 간의 갈등이 노출되었습니다.

  • 한 후보는 "내부 총질하지 않겠다"며 거리를 뒀고, 원 후보는 "팀 화합을 이끌지 못하는 이에게 당 대표를 맡겨서 실험하기엔 너무 위험하다"고 언급하여 상대 후보를 비판했습니다.
  • 나 후보와 윤 후보는 한 후보가 김건희 여사의 문자 읽씹 논란에 대해 사과해야 한다는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이러한 갈등은 합동연설회 시작 전 선관위의 확전 자제령에도 불구하고 논란이 이어졌으며, 후보들 간의 갈등이 연설회장을 벗어나 진행요원들이 나서는 등의 사태로 이어졌습니다.

후보들의 입장과 발언

각 후보는 자신의 입장과 견해를 토로했습니다.

한 후보 원 후보 윤 후보
김 여사 문자 읽씹 관련하여 상대 후보에게 사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상대 후보를 화합을 이끌지 못하는 인물로 지적하며 비판했습니다. 상대 후보에게 사과하고 논란을 끝내는 것이 타당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각 후보들은 자신의 주장을 통해 상대 후보를 비판하고, 논란을 해소하라고 촉구하며 갈등을 빚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지자 간의 갈등

합동연설회 이전, 당원과 지지자들 간의 충돌도 있었습니다. 광주광역시당 대학생 청년위원회 소속 당원들이 한 후보를 비판하는 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침묵시위를 벌였고, 이에 상대 후보의 지지자와 유튜버들이 이에 반발하는 등의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결론적으로, 국민의힘 내부의 후보 간, 지지자 간의 갈등과 갈등의 원인은 각 후보의 입장과 주장을 중심으로 전당대회를 앞두고 심화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확전 자제령에 맞는 냉랭 분위기에 신경전 홈 | bookingtag.com : https://bookingtag.com/997
2024-09-19 1 2024-09-20 2 2024-09-23 3 2024-09-25 1 2024-09-26 2 2024-09-27 1 2024-09-28 2
인기글
bookingtag.com © bookingtag.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