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5억원 손배소 소속사 르세라핌과 기자회견 언급

Last Updated :

저는 기업 블로그와 같은 전문적인 컨텐츠를 작성하는 데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아래의 정보를 토대로 "한국 기획사 손해배상 소송 관련 기사"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한국 기획사 손해배상 소송 관련 기사에 따르면, 그룹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뮤직이 그룹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에게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소송에서는 정확한 청구액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5억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위

어도어 민희진 대표는 이명수 기자의 그룹 '르세라핌' 소속사인 쏘스뮤직으로부터 손해배상 소송을 당했습니다. 이 대표는 하이브 레이블에서 쏘스뮤직 대표와의 의견 차로 틀어지며 어도어를 설립하고, '뉴진스'를 프로듀싱하게 되었습니다.

소송의 배경

민희진 대표는 연 기자회견에서 쏘스뮤직과 르세라핌을 언급하여 피해를 입은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쏘스뮤직은 소송으로 대응하게 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하이브 레이블로부터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당하기도 했습니다.

결론

이에 따라 어도어 민희진 대표와 쏘스뮤직 간의 이번 소송은 한국 음악 산업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앞으로 소송이 어떤 방향으로 전개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향후 전망

해당 기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기관의 발표와 재판의 흐름에 따라 추가 소식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업계 및 관심 있는 이들에게 큰 관심사가 되고 있는 만큼, 지속적으로 주요 소식을 취합하여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상입니다. 추가로 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민희진 5억원 손배소 소속사 르세라핌과 기자회견 언급 | bookingtag.com : https://bookingtag.com/1798
2024-09-21 2 2024-09-22 1 2024-09-23 1 2024-09-24 2 2024-09-26 2 2024-09-28 2
인기글
bookingtag.com © bookingtag.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