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알루미늄 공장 화재 4시간 만에 초진 성공!
Last Updated :
대형 화재가 발생한 경남 밀양 알루미늄 공장 현황
경남 밀양시 하남읍의 알루미늄 주조 공장에서 5일 오전 0시 43분에 대형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알루미늄 폐기물과 창고동 등이 피해를 입었으며, 소방 당국은 물과 모래를 이용하여 화재를 진압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확인된 재산 피해는 약 7억 원으로 추산되며, 다행히도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화재 발생 후 약 4시간 40분 뒤인 오전 5시 23분에 주불이 잡혀, 현재는 잔불을 정리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에 대한 조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5일 오전 0시 43분 경 경남 밀양 알루미늄 공장 화재 현황
소방당국이 화재 진압을 위해 물과 모래를 활용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까지 확인된 재산 피해는 약 7억 원으로 추산됩니다.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주불을 잡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에 대응 1단계를 발령해 장비 30대와 인력 179명을 동원하여 화재 진압에 나섰습니다. 주불은 자연 진화로 잡힌 뒤 약 50톤의 마른 모래를 활용하여 화재를 소화하고 있습니다.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에 대한 조사가 완료되는 대로 추가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알루미늄 공장 화재 현황과 대응 조치
알루미늄 공장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로 인해 알루미늄 폐기물과 창고동 등이 피해를 입었으며, 현재 소방 당국이 화재 진압을 위해 물과 모래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화재로 인한 재산 피해는 약 7억 원으로 추산되며,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방 당국은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한 뒤 추가 소식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실시간 뉴스 속보는, https://newsdao.kr
밀양 알루미늄 공장 화재 4시간 만에 초진 성공! | bookingtag.com : https://bookingtag.com/553